성함
제목
연락처 - -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처음으로 > 고객센터 > 고객게시판

고객게시판

엔젤러브(주)의 아름다운 이별의식

고객게시판 목록

관리도 안하면서 고객게시판은 뭐하러 만들어 놨는지

페이지 정보

순이 작성일20-05-15 15:33 조회170회 댓글1건

본문

가족처럼 키우던  강아지나 고양이 보내는 사람들 슬픔을 이용해서 돈벌이 수단으로만  취급 하는게 넘 뻔히 보여서  이곳 이용한게  두고 두고 후회 됨ᆢ 뭐 하나  더  못  팔아  먹으면 대하는 태도나 말투부터 다름

댓글목록

엔젤러브님의 댓글

엔젤러브 작성일

보호자님의 마음의 상처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점검결과입니다.
CCTV모니터링 결과 동선상에서 돈벌이 수단으로 보이는 태도나 말은 없었습니다.
사내교육을 통해 위로와 위안으로 이별의식을 진행하는 직원들의 마인드 또한 더 못팔아 먹는 듯한 태도나 말투는 확인결과 없었습니다.
혹시 사실확인을 위해 날짜와 시간 그리고 보호자님의 마음의 상처를 입힌 직원의 인상을 확인해 주시면 시정하고 책임을 묻겠습니다. 이 글이 악의적으로 쓰신 글이 아니길 바라며 , 언짢으셨다면 전화부탁드리며 시정토록하겠습니다.. 약속하건데  슬픔을 돈벌이로 생각하는 것이나 하나 더 팔아 먹으려는 대하는 태도나 말투는 말하거나 듣는 분의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꼭 확인 부탁드리며, 시정토록하겠습니다. 경영철학도 그러하지 않거니와 사내 직무교육시에 보호자님의 위로가 되도록 안내를 철저히 하라고 교육하고 있음을 인지하여 주기시 바랍니다. 또한 사이트의 문제라면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스펨 문제는 관리를 철저하 하고 있으나 스팸완전방지 할 경우 보호자님의 로그인 자체가 힘들어 지기 때문에 다소 불편하더라도 일일이 삭제하고 있습니다. 혹여 사이트에 대한 불만이시면 구체적으로 말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