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함
제목
연락처 - -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처음으로 > 고객센터 > 강아지방

강아지방

엔젤러브(주)의 아름다운 이별의식

강아지방 목록

[상식] 일반적인 애견관리 방법

페이지 정보

엔젤러브 작성일13-06-17 09:20 조회1,190회 댓글0건

본문

일반적인 애견관리 방법

강아지는 구입후 15일에서 한달정도까지의 적응 기간이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생후 2개월 이내의 강아지는 사람의 경우 갓난아기처럼 환경의 작은 변화에도 민감할 뿐더러이 시기에 주인과 애견의 관계, 성격 등이 기본적으로 형성되므로 아무리 동물이라 할 지라도애견과의 첫 상견례는 신중 할 수록 좋다.

애견관리 애견을 처음 집에 데려 와서는 너무 예쁘다고 많이 만지는 것은 아주 좋치 않다

.적응기를 두고 2~3일 정도는 편히 놔 두는게 좋다. 강아지는 구입한 뒤에 제일 먼저 신경써야 할 부분이 건강이다.

너무 덥거나 춥지않는 22도 내지 23도 온도유지와 조금 씩 잦은 식사,충분한 수면과 스트레스 방지등이 적응기간 동안 보살피는 요령이다. 밥은 찻숟가락으로 두숟갈 정도씩 하루 4 ~ 5 차례 주며 수분을 충분히 섭취할수 있도록따로 물그릇을 마련해 탈수증을 예방한다.

평소에 애견과 대화를 많이 하는게 중요하다.대화를 많이하며 자라온 애견은 4~5년이 되면 훈련을 아무것도 받지 않은개라 할지라도 왠만한 말이나 억양을 알아듣고 주인의 말을 잘따른다.애견관리

대화를 하는것보다 더 중요 한것은 매를 들지 않는 것이다. 몇 몇 견종은 단 한번에 매질로 인하여 영원히 기를 펴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3개월이내의 강아지는 우유, 돼지고기, 닭고기, 생선뼈, 오징어는 설사의 원인이 된다. 설사가 심할때면 음식물을 주지말고 보리차에 설탕을 가미하여 1시간 간격으로 물만줘도 효과가 있다.

목욕은 7 ~ 10 일 간격으로 시키며 목욕후 반드시 헤어드라이어로 말려 줘야 감기가 걸리는 것을예방할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