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함
제목
연락처 - -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처음으로 > 고객센터 > 강아지방

강아지방

엔젤러브(주)의 아름다운 이별의식

강아지방 목록

[유머] 애견 종류에 따라 주인의 성격을 알수 있다!^^

페이지 정보

엔젤러브 작성일13-06-17 09:45 조회3,043회 댓글0건

본문

◆잉글리시 불독=주인은 십중팔구 장난꾸러기다. 주인이 까다롭고 깔끔한 성격이라면 잉글리시 불독과 어울릴 수 없다. 잉글리시 불독은 잘 때 코를 골고 침을 질질 흘리기 때문이다.

◆달마티안=주인은 근면하고 활동적인 사람이다. 달마티안은 매우 활동적이어서 무슨 일을 시키면 잘 따른다. 조깅·하이킹 등 야외활동의 파트너로 안성맞춤이다.

◆푸들=주인은 세심하고 예술을 즐기는 성격으로 자동차·그림·와인 같은 것을 좋아하기 십상이다. 사실 견공 세계의 모델로 불리는 푸들은 매우 영리하고 우아한 품종이다.

◆골든 리트리버=주인은 사교성이 좋은 사람일 것이다. 골든 리트리버도 사교성이 좋고 활동적이어서 사람들 틈에 있는 것을 좋아한다.

◆치와와=주인은 덤벙대는 성격일 듯하다. 에너지가 충만한 치와와를 집 안에 홀로 놔두면 버릇이 나빠져 말썽꾸러기로 탈바꿈하곤 한다.

◆핏불=주인은 남을 즐겁게 해주는 성격이다. 흔히들 핏불을 사나운 품종으로 생각하지만 사실 주인에게 매우 충직하다.

◆코커 스패니얼=주인은 매우 가정적인 사람이다. 착하고 활발한 성격의 코커 스패니얼은 다소 어린 아이들에게 알맞은 애완견이다.

◆비글=주인은 호기심이 많아 끊임없이 뭔가 새로운 것을 배우려 드는 성격이다. 우정이 깊고 적에게 가혹하며 고집은 좀 센 편이다. 이는 비글도 마찬가지다.

◆보더 콜리=주인은 하이킹·사이클링·스키·등산 등 옥외 운동광이기 십상이다. 목양견(牧羊犬)으로 유명한 보더 콜리는 원래 옥외 작업을 위해 사육되곤 한다.

◆시추=주인은 야외활동보다 집에서 책 읽는 것을 더 좋아한다. 시추는 아파트라는 닫힌 공간에서 조용히 키우기에 적합한 품종이다.

출처 : 네이트 지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