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함
제목
연락처 - -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처음으로 > 고객센터 > 강아지방

강아지방

엔젤러브(주)의 아름다운 이별의식

강아지방 목록

[상식] 강아지 먹이주기

페이지 정보

엔젤러브 작성일13-06-17 09:16 조회1,186회 댓글0건

본문

강아지의 개체차를 고려한 먹이 급여 개개의 강아지에 대하여 어떤 차림표로 어느 정도 주는 것이 적절한가 하는 것을 결정하기는 참으로 어려운 일이다.


소형견이라해도 견종마다 그것은 다르기 때문에 전문가에 문의하여 적절한 양을 주도록 한다.먹이의 급변 강아지에게 먹이의 급변은 갑자기 소화기 계통에 트러블을 줌으로 적절한 양과 올바른 음식을 급여하는 것이 필요하다.


동물성 단백질 개는 인간과 달리 본래 육식 동물임으로 육류, 즉 소 , 돼지의 내장, 계란, 우유등의 단백질이 필요하다. 신선한 쇠고기는 날것으로 주어도 좋다. 그러나 동물성 단백질의 양은 먹이 1회분에 전체량의 30% 정도를 넘어서는 안된다.


주어서 안되는 음식들 카레나 후추등의 자극적인 음식 닭뼈와 같이 장관을 상처내어 대출혈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뼈 상한 음식 먹이의 급여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영양의 밸런스를 무너뜨리지 않고, 저항력이 약한 허약한 체질이 되지 않도록 영야의 보충이 필요하며 처음부터 무리하게 식사량을 늘이거나 편식을 시켜 애견의 식습관을 잘못 들이면 안된다.
 
정규의 먹이를 다먹지 않거나 먹다 남기는 경우에는 서둘러 음식물을 거두어서 다음 급식 때까지 아무것도 주지 않는 것이 좋다. 이런 급식이 힘들면 독푸드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애견의 먹이를 쉽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강아지에게 물 급여하는 방법은 자동 물급여기를 설치하여 애견이 스스로 먹도록 유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